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민원사무서식·민원편람

  • 스크랩
  • 전자점자 뷰어 이미지
  • 전자점자 다운로드 이미지
게시판 내용보기
민원사무명 민원사무편람(민원서식)
분야 기타
신청대상
신청방법
게시판 내용보기
처리기간
수수료
주관부서 민원과 민원팀
협의부서
근거법규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13조(민원 신청의 편의 제공)
구비서류
처리절차

1. 본 민원 편람은 2025년 6월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2. 본 편람은 부천시에서 처리하는 민원사무에 대하여 신청 방법 및 처리 절차를 시민 여러분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13조에 따라 게시하는 것이오니 널리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다만, 개별법령 등의 개정에 따른 내용의 변경이 있을 수 있으므로 정확한 사항은 해당 부서에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본 편람은 부천시청 홈페이지 내 ‘종합민원 > 민원사무안내 > 민원사무서식/민원편람’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담당연락처
서식 ★부천시 민원사무편람(2025년 2분기).hwpx
서식예시
등록일 2019-12-12
수정일 2025-06-25
민원사무서식·민원편람이전글다음글
다음글 정보통신공사업 감리원 배치현황 신고
이전글 행정사 합동사무소(분사무소) 설치신고
  • 정보제공부서 : 부천시 콜센터
  • 전화번호 : 032-320-3000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