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번호 : 202006050875086)관련 지난 6월 5일 민원을 올린 내용에 있어 날씨도 무더운데 생활안전과에서 잘 처리해 주셔서 매우 고맙게 생각합니다. 특히 시종일관 성의를 갖고 방문내지는 주민의 의견을 수렴해주신 김태현이란 분에게도 각별한 감사말씀을 올립니다.
원미동 조마루로 6-1번지의 하수로는 인근 6세대의 가구가 공동으로 이용하는 하나의 하수관 을 사용하는데 언제부터인가 물이 잘내려가지 않아 개인적으로 업자를 불러 400만원을 들여 하수공사를 했으나 역시 물이 내려가지 않았습니다.
업자의 말로는 시의 하수본관이 너무 높이 설치되어서 연결을 할 수 없어 기존의 낡은 배수관에 연결했는데 그곳은 낡아 흙이자꾸 무너져내려앉아 그렇다는 것이였습니다 그래서 시에 민원을 넣어 조치를 해달라고 했던 것입니다.
몇차례 생활안전과의 김태현이란분이 오셔서 점검도 하고 성의를 보이셔서 결국 공사를 해주시게 된 것입니다. 2020년 7월 4일(토)의 일입니다.
결과적으로 공사는 참으로 잘 마무리 되었고 주변의 주민들말씀에 의하면 역시 시에서 하는일은 다르다며 입모아 참 마음에 들도록 공사를 잘했다고들 합니다. 이에 깊이 감사 드리며 역시 부천시는 다르다는 자부심을 느꼈습니다 시민이 믿을 수 있는 시가 되어 매우 기쁩니다.
앞으로도 시민의입장에서서 열과성을 다하여 주시기 바라며 부천시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