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목표

  • 스크랩
  • 전자점자 뷰어보기
  • 전자점자 다운로드
  • 부천시 시정전반의 공지사항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새소식 게시글에 대한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부서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정목표상세조회 테이블
행정안전부 주민등록중앙정보시스템 일시중단 안내
작성자 권은향 작성일 2018-09-10
담당부서 민원과 전화번호 032-625-2424

행정안전부 주민등록중앙정보시스템 일시중단 안내 (2018. 9.14.(금) 22:00 〜 2018. 9.15.(토) 08:00)

 

주민등록중앙정보시스템 자료장치(스토리지) 교체작업에 따라 일부 주민등록 업무가 아래와 같이 중단됨을 안내해드립니다.

 

                         - 아    래 -

  가. 작업일시 : 2018. 9.14.(금) 22:00 〜 2018. 9.15.(토) 08:00
  나. 작업내용 : 행정안전부 주민등록중앙정보시스템 노후장비 교체(스토리지)
  다. 중단업무 : 주민등록중앙정보시스템 연계 업무 전체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부천시청이(가) 창작한 행정안전부 주민등록중앙정보시스템 일시중단 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정목표이전글다음글
다음글 희망멘토 “잡 콘서트” 개최
이전글 도, 수질부적합 샘물 '크리스탈' 영업정지.. 연2 → 4회 정기점검 확대

최종수정일 : 2023-12-28

  • 정보제공부서 : 정책기획과 기획팀
  • 전화번호 : 032-625-2192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