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전시관 대관확정 결과
○ 최종 대관확정 결과 : 첨부파일1
○ 부천시의회 갤러리 대관자(단체)는 전시 한달전 전시공간 사용신청서(첨부파일2)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예) 6월 전시예정자 → 5월 20일까지 제출 (방문시 원본제출, 이메일 및 팩스 제출시 서명 必)
▶ 서류목록
① 전시공간 사용신청서 : 전시 관련 세부내용 자세히 작성
② 전시공간 사용약정서 : 약정서 내용 확인 후 체크
③ 전시작품목록 : 실제로 전시하는 작품 모두 작성
④ 참여작가명부 : 단체의 경우 제출, 실제로 전시에 참여하는 작가 명부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또는 고유번호증 사본 : 단체의 경우 제출
⑥ 작품 이미지 1개~3개(홈페이지 공개용)
▶ 단체의 경우 반드시 대표자가 작성해야 하며, 대리인이 올 경우 위임장 제출
○ 전시공간 대관관련 취소⦁변경이 발생할 경우 담당자에게 연락요망 (취소신청서 작성하여 제출 必)
○ 미접수기간 추가 수시 접수
⦁ 접수기간 : 2020. 01. 30.~
⦁ 신청자격 : 부천에 연고가 있는 개인 및 단체
⦁ 접수시간 : 9:00~ 18: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제외 /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 대관결정방법 : 선착순
※ 미접수기간은 첨부파일 대관확정 일정 참고하시기 바라며, 예약전 반드시 담당자와 협의 후 대관예약신청서 제출(첨부파일3)
○ 담당자
⦁ 전화 : 032-625-3115
⦁ 팩스 : 032-625-3109
⦁ 메일 : pmn0915@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