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fc 1995

모바일 전체메뉴

Bucheon Football Club

프리뷰/리뷰

프리뷰/리뷰
  • 뉴스
  • 프리뷰/리뷰

[PREVIEW_25R] 경남과 25일 맞대결, 팬들 앞에서 승리 노린다

  • 작성자부천FC
  • 등록일2020-10-26
  • 조회21

mug_obj_160353846263341726.jpg


[PREVIEW] 경남과 25일 맞대결, 팬들 앞에서 승리 노린다

 

[루키즈기자단=김기범]

 

부천은 오는 25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경남을 불러들인다. 이번시즌 두번째 유관중 경기로 8월 첫 유관중 이후 오랜만에 팬들에게 찾아간다. 지난 경기 오랜만에 무승의 고리를 끊어낸 부천이 이번 경기에서는 팬들에게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드디어 얻어낸 승리>

 

지난 대전과의 경기에서는 부천이 지속적으로 박스주변에서의 슈팅시도를 과감히 시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바비오와 최병찬의 개인적인 기량을 활용하여 꾸준히 상대를 흔들어주었다. 그 과정 속에서 곽해성의 좋은 크로스를 받은 최병찬의 마무리는 깔끔했다. 이번 달 초에 있었던 안양전 득점을 이뤄냈 했지만, 아쉽게도 승리를 못 가져온 것에 반해 지난 대전과의 경기에서는 그동안 침묵했던 득점력이 살아났을 뿐만 아니라 그 골로 인해 승리를 가져온 것과 플레이오프 경쟁이 한참 진행중인 대전을 상대로 승리를 거뒀기 때문에 의의가 크다고 볼 수 있다. 

 

그동안의 성적 부진을 말끔히 지울 수 있는 좋은 터닝 포인트가 되었다. 대전전 승리로 자신감을 얻은 부천은 이어지는 경남과의 경기에서도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야 한다.

 

<유종의 미를 거둬야 하는 부천>

 

이제 남은 경기는 3경기. 리그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 K리그 2에서 부천은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다. 플레이오프권인 4위안에 진입할 가능성은 희박 해졌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남은 3경기 부진을 탈출하고, 팬들에게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주어야 한다. 충분히 중위권 진입에는 남은 경기결과에 따라 바뀔 수 있는 만큼 이제는 중 하위권 팀 들 간의 자존심 싸움으로 부천이 그들보다 낫다는 것을 보여주어야 한다.

 

이번에 만나게 될 경남과는 통산 5승 7무 2패. 이번시즌 두차례 맞대결에서는 1무 1패로 근소한 차이로 전적에서 밀리고 있다. 경남은 이번시즌 기복이 심한 경기력으로 시즌 초 기대와는 다르게 부진한 성적을 기록 중이고 있어 이번 경기에서 부천이 승리를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목록

 

부천FC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