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fc 1995

모바일 전체메뉴

Bucheon Football Club

프리뷰/리뷰

프리뷰/리뷰
  • 뉴스
  • 프리뷰/리뷰

[Preview] 부천FC1995, 갈 길 바쁜 부산 잡고 ‘홈 승리’ 따낼까

  • 작성자부천FC
  • 등록일2019-09-27
  • 조회530

30R 부산전 프리뷰 썸네일.jpg


 

부천_부산1.png

 

부천_부산_이전경기기록.png

 

 

[루키즈 기자단 = 신동훈] 부천은 안산과의 29라운드 경기에서 닐손 주니어의 극적인 PK골에 힘입어 승리를 따냈다. 부천은 내친김에 부산까지 잡으며 승격 플레이오프 가능성을 높이고 홈 승리까지 따내려 한다.

 

        

 

부천 FC 1995는 29일 오후 5시에 부천 종합 운동장에서 부산 아이파크와 ‘하나원큐 K리그2 2019’ 30라운드를 치른다. 현재 부천은 승점 36점을 기록하며 7위에, 부산은 승점 53점을 기록하며 2위에 위치해 있다.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끝날때까지_끝난게_아니다.png

 

현재 K리그2 중위권은 혼전 양상이다. 승격 플레이오프 티켓이 주어지는 4위권을 차지하기 위해 안양, 안산, 수원 FC 등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다. 안양과 안산의 성적이 좋았기에 두 팀이 무난하게 3위와 4위 자리를 차지하는 듯 보였지만 안산이 최근 3경기에서 1무 2패로 부진하며 부천에 기회가 생겼다.

 

현재 부천은 승점 36점으로 4위인 안산(승점 43점)과 7점 차이가 나지만 남은 경기가 7경기인 것을 고려하면 여전히 가능성은 남아있다.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시즌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꼭 승격 플레이오프 티켓을 따내야 한다. 부산과의 경기에서 승리를 하며 연승 흐름을 타는 것이 중요해 보인다.

 

 

 

홈 승리가 절실한 부천 FC 1995

 

홈승리필요.png

 

부천은 무엇보다 홈에서의 승리가 절실하다. 서울 이랜드와의 16라운드 경기에서 3-2로 이기며 홈 승리를 기록한 후에 3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홈에서 승리하지 못했다. 이후 기록한 4승은 모두 원정에서 기록한 것이었고 ‘원정 강자’라는 별명이 부천에 붙었지만 팬들은 무엇보다 홈에서의 승리를 바라고 있다.

 

시즌 전체로 봐도 부천은 원정에서 6승 3무 6패를 기록했지만 홈에서는 3승 6무 5패를 기록했다. 열정적인 부천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부천 종합 운동장에서 부산을 잡고 승전보를 울려야 할 때이다.

 

 

 

키플레이어 : 조수철

 

 

키플레이어_수정.png

 

부천 공격의 핵심인 말론이 사후 징계 처분으로 인해 부산전에 나오지 못한다. 구멍이 생긴 공격의 공백을 메울 적임자는 조수철이다. 조수철은 상주 상무에서 제대한 이후 부천에 합류했고 지난 안산전에서 복귀전을 치렀다. 복귀전이지만 활발한 활동량과 공격적인 모습으로 부천 공격에 큰 힘이 됐다.

공격적인 부산에 맞서 선수비 후역습 전술을 할 것으로 예상되는 부천이기에 정확한 패스를 바탕으로 빠르고 날카로운 역습을 펼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상황에서 노련함까지 장착한 조수철의 활약이 절실하다. 이번 부산 경기에서 조수철의 발 끝을 주목해볼 필요가 있다.

 

부산을막아라_수정본.png

 

 

기록현황_안태현선수.png

 

기록현황_김한빈_선수.png

 

기록현황조수철.png

 

[이미지 디자인 = 루키즈 기자단 김지수]

목록
이전글목록다음글

 

부천FC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