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행정복지센터

  • 부천시홈
  • 로그인
  • 회원가입

중동 행정복지센터

전체메뉴
주민센터안내 새로운 부천시가 찾아갑니다

주민센터안내

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함께 참여하고 함께 즐기는 음악회, 영화도 함께 보고

담당부서 중2동/ 담당자 신혜정/ 전화번호 625-5763/ 작성일 2016-10-13
함께 참여하고 함께 즐기는 음악회, 영화도 함께 보고 함께 참여하고 함께 즐기는 음악회, 영화도 함께 보고 함께 참여하고 함께 즐기는 음악회, 영화도 함께 보고

9월의 마지막 토요일 저녁, 중앙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소리향기로 찾아가는 사랑의 향기”거리음악회가 개최되었다. 지난 24일 오후 6시부터 4시간동안 열린 이번 음악회는 중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영철)가 아홉번째로 개최한 음악회다.

 

중앙초 줄넘기 시범단의 음악줄넘기 공연으로 시작한 이번 음악회는 하모니앙상블(단장 최영선)의 첼로, 바이올린, 플룻등 다양한 악기로 클래식 및 영화음악등을 연주하였으며 소년소녀아카데미 합창단의 독창 및 중창, 가야금 연주, 중앙초 여전사의 방송댄스, 푸른소리의 색소폰 연주 및 부인중학교의 기타연주등으로 공연을 이어갔다. 특히 초등학생들의 댄스는 학부모 및 관람시민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 날 지역 주민들을 위한 무료영화상영도 실시했으며, 시청 문화예술과의 지원으로 주민들이 가장 보고 싶어하는 『덕혜옹주』영화를 상영하였다.

 

이 날 음악회는 김태산 중4동장, 임태열 부천시 주민자치협의회장, 최영철 중2동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하여 각 동 주민자치위원장, 각 자생단체장, 일반시민 300여명이 참석하였다.

 

또 중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이번 음악회에 장학금 모금을 병행 추진하여 기부문화를 확산시켰으며, 모금된 성금은 “중2동 푸른꿈 장학회”에 전달한다.

 

중2동 최영철 주민자치위원장은 “시민들이 함께하는 음악회, 시민들을 위로하는 음악회, 클래식을 가까이서 들을 수 있는 음악회로 여러분을 찾아왔습니다. 여러분을 위한 음악회인 만큼 마음껏 즐기시고 가족들과 함께 영화도 보시면서 즐거운 토요일 밤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중2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추진하는 거리음악회는 10월까지 매월 둘째주 수요일, 넷째주 토요일, 18:00~19:30 관내 공원 등을 찾아다니며 거리음악회를 개최하였으며 마지막 열번째 공연은 10월 5일 수요일 벌막공원에서 오후 6시에 개최한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