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행정복지센터

  • 부천시홈
  • 로그인
  • 회원가입

중동 행정복지센터

전체메뉴
주민센터안내 새로운 부천시가 찾아갑니다

주민센터안내

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지하철 역사에, 가을을 시작하는 감미로운 음악회

담당부서 중2동/ 담당자 신혜정/ 전화번호 625-5763/ 작성일 2016-10-13
지하철 역사에, 가을을 시작하는 감미로운 음악회 지하철 역사에, 가을을 시작하는 감미로운 음악회

가을이 시작하는 길목, 신중동역 대합실에서 “소리향기로 찾아가는 사랑의 향기”거리음악회가 개최되었다. 지난 7일 오후 6시부터 1시간 30분동안 열린 이번 음악회는 중2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여덟 번째로 개최한 음악회다.

 

시립합창단의 성악으로 포문을 연 흐르는 이번 음악회는 하모니앙상블(단장 최영선)의 첼로, 바이올린, 플룻등 다양한 악기로 클래식 및 영화음악, 드라마OST등을 연주하였으며 가야금 연주, 플룻 앙상블, 시청 직원의 색소폰 연주등으로 공연을 이어갔다. 특히 중2동 주민자치프로그램 가야금 강사로 활동중인 김라희씨는 주민들에게 친숙한 음악을 연주하여 지하철 역사를 지나는 시민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였다.

 

또 중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이번 음악회에 장학금 모금을 병행 추진하여 기부문화를 확산시켰으며, 거리음악회에서 모금된 성금은 추후“중2동 푸른꿈 장학회”에 전달한다.

 

중2동 류성열 동장은 “시민 여러분의 음악회가 되기 위해 열심히 달려온 만큼 여러분의 마음을 위로하는 음악회로 자리잡은 것 같아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중2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추진하는 거리음악회는 10월까지 매월 둘째주 수요일, 넷째주 토요일, 18:00~19:30 관내 공원 등을 찾아다니며 거리음악회를 개최하며 아홉번째 공연은 9월 24일 토요일 중앙초등학교에서 오후 6시에 영화상영, 푸짐한 경품 추첨등으로 풍성하게 구성하여 진행한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