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fc 1995

모바일 전체메뉴

Bucheon Football Club

프리뷰/리뷰

프리뷰/리뷰
  • 뉴스
  • 프리뷰/리뷰

[PREVIEW_21R] 부천 안양잡고 플레이오프권 희망 이어간다

  • 작성자부천FC
  • 등록일2020-09-28
  • 조회447

mug_obj_160100826590125985.jpg


[PREVIEW] 부천 안양잡고 플레이오프권 희망 이어간다

 

[루키즈기자단=김기범]

 

지난 제주전에서도 2-0패배를 기록하며, 분위기 반전에 실패한 부천은 오는 26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안양과의 대결을 앞두고 있다.  

 

 

<침체된 분위기의 부천>

 

부천은 8월 9일 수원전 이후에 현재까지 승리가 없다. 이번 시즌 역사상 처음으로 만나 기대를 모았던 제주와의 대결에서도 지난 경기 패배를 포함하여 이번 시즌 3차례 맞대결에서 패배하며, 자존심을 지켜내지 못했다. 제주전 승리를 통해 6연패를 끊으려 했지만, 도리어 패배하며 연패를 이어갔다. 부천은 7연패뿐만 아니라 8월 22일 안양전 바비오의 득점을 끝으로 현재까지 무득점을 기록하며, 팀의 공격력 문제가 여실히 드러났다. 이 과정 속에서 3연속 퇴장과 주전 선수들의 부상 문제로 연속으로 악재가 겹쳤다.

 

<아직까지 열려 있는 플레이오프 가능성>

 

현재 4위인 전남과 9점밖에 차이가 나지 않아 남은 리그일정을 생각해본다면 충분히 뒤집을 수 있는 격차이다. 상대 안양과의 승점이 같기 때문에 현재 7위를 기록중인 안양이지만 이 경기 승리 한다면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이 생긴다. 이번 안양과는 전력차이도 많이 나지 않아 무조건 승점을 획득해야 한다.

 

 

부천의 남은 리그 일정 상대들은 전남, 서울, 대전 등의 강팀들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더욱 승점이 절실하다. 이렇게 가능성이 있을 수 있었던 이유에는 5월에 보여줬던 부천의 상승세 덕분에 초반에 승점을 쌓아 둔 것이 영향이 있었다. 이번 안양과의 경기에서 시즌 초에 보여준 부천의 경기력을 보여주기를 기대한다.

 

<안양과 11승 10무 11패, 이번은 누가 이길까>

 

안양과 32번의 맞대결에서 11승 10무 11패의 막상막하의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득점에서도 근소한 차이를 보여주면서 두 팀은 치열한 경기 양상을 보여주었다. 이번시즌 두 번의 대결에서, 서로 승리를 나눠 가지며 비등한 경기력을 보여주었는데, 이번 경기에서는 어떤 팀이 승리를 거둘지 예상할 수 없는 경기이다.

 

안양은 이번시즌 22골로 리그 내에서 중위권에 위치하고 있는데,부천은 안양보다 8골이나 적은 14골을 기록 중이다. 리그 최하위인 충남아산보다도 2골이나 적다. 팀의 득점력이 이번시즌 얼마나 부족한지 알 수 있는 기록이다. 또한 실점에서도 8월에만 14골이나 실점하며, 현재 26개의 실점 중에 절반 이상을 차지하였다. 이번 남은 리그일정에서 득점력 발전과 실점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여, 승점 획득에 더 나아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목록
이전글목록다음글

 

부천FC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