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fc 1995

모바일 전체메뉴

Bucheon Football Club

프리뷰/리뷰

프리뷰/리뷰
  • 뉴스
  • 프리뷰/리뷰

[PREVIEW_17R] 연패 기록중인 부천, 아산전 승리로 연패 탈출 한다

  • 작성자부천FC
  • 등록일2020-09-03
  • 조회445

mug_obj_159864492386649860.jpg


[PREVIEW] 연패 기록중인 부천, 아산전 승리로 연패 탈출 한다.

 

[루키즈기자단=김기범]

 

연패에 빠진 부천이 이번 라운드 자신의 홈구장에서 아산과의 맞대결이 성사되었다.

 

 

<매순간이 위기였던 제주전>

 

제주전에서 오랜만에 기존의 선발라인업이 다시 재가동되면서 제주전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지난 제주전에서 눈에 띄는 것은 바이아노의 복귀이다. 전남전 경기에서 사타구니부상을 교체아웃되어 한달넘게 결장하면서 그 여파가 그대로 팀이 공격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며 공격력 해결에 난항을 겪었다.

 

그래서인지 이번 바이아노의 복귀는 공격력을 회복시키는데 좋은 역할을 해줄 수 있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바이아노를 포함하여 이현일,바비오의 공격진이 고립되면서 이렇다할 결정적인 기회를 만들지 못했을 뿐 아니라 미드필더에서도 공격진들에게 정확한 볼배급을 하지 못했고,수비에서도 볼키핑적인 문제나 기초적인 빌드업 실수가 많았다. 

 

다음 경기 아산전이나 남은 리그 일정에서 꾸준하게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상황에 맞는 부분전술을 사용하여 세세하게 경기를 운영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부천은 이번 고비를 넘길 수 있을까?>

 

이번 패배로 하위권팀들의 추격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특히 이번에 주축선수들이 대거 복귀하여 기대감을 높였지만,제주의 경기력에 제대로 활약하지 못하고 끝났다. 경남전을 시작으로 이번주에만 26일 제주, 30일 아산과 만나면서 빡빡한 일정으로 체력적인 부담감도 늘게 되면서 이번 아산전 준비에 걱정이 앞설 수 밖에 없다.

 

 

 

<리그 10위 아산을 상대로 무조건 승리로 가져와야 한다.>

 

부천은 리그 현재 리그,에서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는 아산을 만나게 된다. 아산은 지난 경기 전남전 패배를 기록하며 4연패를 기록하고 있는 팀이다. 최근 5경기 성적에서 1경기 밖에 승리가 없다. 최근 두팀의 성적이 비슷한 흐름으로 가고 있어, 부천에게는 이번 경기 결과를 통해 하위권 팀들의 추격을 따돌리고 가능성이 있는 플레이오프권 도약에도 한 발 더 다가서야 한다.

 

 

그럼에도 긍정적으로 볼 수 있는 부분은 제주전을 통해서 주축선수들이 대거 복귀했다는 점과 아산과의 지난 맞대결에서 1-0으로 이겼던 좋은 기억을 갖고 있기 때문에 아산의 팀 상황을 생각했을 때 충분히 이길 가능성이 있는 경기이다. 

 

 

목록
이전글목록다음글

 

부천FC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