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국제교류 새소식상세조회 테이블
러시아 하바롭스크시 IT-테크노파크 건설 계획
작성자 김수현 작성일 2020-10-22
첨부파일

하바롭스크도 이제  자체적인 "실리콘 밸리"를 가질 가능성이 생겼다.

극동 지역인 최초의 IT- 테크노파크가 하바롭스크시에 건설 될 계획이다. 세르게이 크라프추크 하바롭스크시장 건설 대한 구을 지지했다.   

 

극동 디자인 연구소 (Far  Eastern Design Institute)와 공동으로 투자자들은 하바롭스크시장에게 특한 프로젝트 만드는 계획서를 제안했.

 

건축건설토지이용 과장 세르게이 세르게이추크에 따르면 이 아이디어는 IT기업이 분야별로 기술을 개발하며 상설 구조물의 건설을 포함한다. 이러한 프로젝트는 하바롭스크시에서 최초의 프로젝트가 될 것이다.

 

첫번째 실무회의에서 투자회사 대표는 주요 기술과 경제적 지표를 발표했다. 이에 따라 테크노파크는 상업화와 일자리 창출뿐만 아니라 학생들을 IT산업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구상된 것이다.

 

생산연구센터는 기술을 공부하는 학생들과 소통할 것이고 그 후에 IT 테크노파크에 일자리를 제공할 것이다. 

 

시장은 '이런 방법은 재능있는 청년들을 도시에 남길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테크노파크를 건설하기 위해 1.5헥타르의 부지가 필요하다. 이 프로젝트의 대략적인 투자금은 최소 5억 루블이 될 것이다. 하바롭스크시는 투자자들의 문서 작성과 기술 사양 및 토지 취득을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다.

 
 

 

 

 

국제교류 새소식이전글다음글
다음글 2021 KF 글로벌 챌린저 해외인턴십 프로그램 안내
이전글 (미국 베이커스필드) 시위대 도심가 행진

최종수정일 : 2020-11-09

  • 정보제공부서 : 행정지원과 국제교류팀
  • 전화번호 : 032-625-2282
문의하기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