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원미경영인협의회(회장 송갑영 : ㈜선화정밀 대표 )에서는 지난 6월 25일 정례회의 시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부천시 저출산 대책에 적극 참여코자 원미1동 아기환영정책인 ‘맘(mom) 편한 원미1동(童)’사업에 신생아 목욕용품 100개(100만 원 상당)를 원미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형목)에 전달했다.
아기목욕용품 지원은 지난 2월 원미경영인협의회, 원미종합시장상인회, 부천대학교산학협력단, 원미1동 행정복지센터와의 산·학·관 4자 간 업무협약을 통하여 원미종합시장 활성화와 상호 공동발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하여 지역주민과 더불어 상생하고자 함에 기초한다.
박형목 동장은 인사말을 통해 “부천시 아기환영정책 등 지역사회 발전에 관심을 가져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후원해주신 물품은 우리지역의 출산맘들에게 전달하여 부천시 저출산 정책에 대한 작은 불씨라도 지피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2006년 시작해 올해 창립 12주년을 맞이하는 원미경영인협의회는 송갑영 회장을 비롯하여 25명의 회원들이 기업 간 정보공유 및 교류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관내 중소기업 대표들로 구성된 단체로서 원미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형목)와 긴밀한 협조체계를 유지하고 있다.
[원미1동 민원행정과, 032-625-5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