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fc 1995

모바일 전체메뉴

Bucheon Football Club

BFC뉴스

BFC뉴스
  • 뉴스
  • BFC뉴스

홈 팬들 앞에서 승점 3점 따낸다!

  • 작성자부천FC
  • 등록일2021-03-18
  • 조회428

 

부천FC1995가 오는 20일 토요일 오후 1시 30분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전남드래곤즈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2 2021’ 4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부천은 지난 안양과의 홈경기에서 치열한 공방전 끝에 무승부로 마무리 되며 홈에서 승점 1점을 쌓는데 그쳤다. 부천은 윤지혁-박준희-김정호로 이어지는 스리백의 짠물 수비를 바탕으로 무실점 경기를 이어가게 되었다. 그리고 전남전 홈 팬들 앞에서 승리해 반드시 승점 3점을 획득하겠다는 각오다.


키플레이어, 만능 수비수 김정호!
 

개막 후 3라운드까지 풀타임 출전 중인 김정호는 부천 수비의 핵심으로 2경기 연속 무실점 경기를 달성한 숨은 주역이다. 세트피스 상황에서는 큰 키를 활용하여 과감히 공격에 가담하며 상대를 위협하는 장면도 만들어냈다. 통계를 바탕으로도 김정호의 수비력이 돋보인다. 현재 김정호는 팀 내 인터셉트(9회), 볼 차단(30회), 최다 클리어링(17회) 그리고 공중볼 경합 성공(30회) 등 다양한 측면에서 우수한 모습을 보여주며 전남전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고참과 젊은 선수들의 조화!
 

새로운 영건들의 활약으로 팀 활기를 입히고 있는 부천은 이번 경기에도 어린 선수들의 활약을 기대한다. 2002년생의 오재혁은 개막 후 3경기 모두 선발 출전하며 부천 공수 연결의 중심 역할을 맡고 있으며 안재준 역시 3경기 모두 교체 출전으로 부천 공격의 힘과 스피드를 싣고 있다. 그리고 경기장 위에서는 부주장 박준희가 현재까지 풀타임 출전하며 전체적인 리딩 역할을 하며 고참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다.
 

홈 팬들 앞에서 승점 3점 획득한다!


부천 이영민 감독은 세 번째 홈경기, 팬들 앞에서 반드시 승점 3점을 획득한다는 각오다. 이영민 감독은 “매 라운드가 지나가면서 선수들이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팬들이 즐길 수 있는 축구를 보여주고 싶고 팬들 앞에서 승점 3점을 가져오겠다”고 말했다. 


GUESS WHO!? 퀴즈 이벤트!
 

부천은 세 번째 홈경기에서도 지속적으로 비대면 팬 소통을 이어간다. 홈경기 당일에는 현재까지 부천 선수들의 활약에 대한 퀴즈 이벤트와 사전 제작된 영상에 출연하는 선수를 맞히는 소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오프라인으로는 전광판에 출연하는 부천FC 선수와 즉석에서 선정된 팬이 함께 대결하는 하프타임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벤트 경품으로 구단 후원사 고려호텔의 2인 숙박권 그리고 바스템의 샤워기 세트 그리고 구단 MD 상품인 머그컵, 마스크, 사인볼, 머플러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목록다음글

     

    부천FC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