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 서로 칭찬하고 밝고 따뜻한 사회를 조성하기 위하여 여러분의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칭찬 부탁드립니다. 시민여러분의 칭찬 한마디가 큰 힘이 됩니다.
    [개인정보 주의안내] 자료를 게시하기 전에 반드시 개인정보가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상업성광고, 개인정보노출, 특정인 비방, 저속한 표현, 저작권 위반, 반복적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며,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 질수 있습니다.
채용정보상세조회 테이블
친절한 수도과 여직원
작성자 작성일 2010-12-07
지난 11월 말일 상하수도요금을 납부하는데 자동이체 은행이 바뀌는 과정에서 연체가 되어지로용지도 없고 신규 은행도 등록이 되어 있지 않아 납부 방법을 문의하려 고지서에 기재된 전화로 문의 하였더니 여직원이 안내를 주며 명의 변경이 안되어 있던 것도 변경하여 주며 친절히 안내해 주어 "요즙 공무원들이 많이 변했구나"라고 생각하며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런데 조금전 전화기에 032)320-3000 떠서 받아 보니 전에 그 여직원 전화였습니다.
잊고 못하신것 같은데 아직 신규은행에 등록이 안된것 같으니 시간나실때 속히 등록하라는 전화였습니다. 직장생활 할때 고객관리하던 일들이 생각나며 부천시청도 많이 변했구나 흐믓하게 생각되어 몇자 적어 봅니다.
부천시청 회원 로그인 트위터 로그인 페이스북 로그인 계정을 선택하여 로그인 하세요.
시민댓글(0개)
채용정보이전글다음글
다음글 반기종선생님! 감동있었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최종수정일 : 2021-01-26

  • 정보제공부서 : 담당부서
  • 전화번호 : 032-320-3000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