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 투명하고 공정한 행정을 위한 민원업무 처리절차와 수월한 이의제기 절차 매뉴얼 입니다.
  • 3
  • 페이지 1 / 1
이의제기매뉴얼 리스트테이블
번호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작성일 조회수
3 민원처리 및 이의제기 절차매뉴얼(법인취득세분야) 감사관실 강성태 2016-08-19 4123
2 민원처리 및 이의제기 절차매뉴얼(보조금분야) 감사관실 강성태 2016-08-19 4067
1 민원처리 및 이의제기 절차매뉴얼(공통분야) 감사관실 강성태 2016-08-19 2902
처음페이지 이전페이지 1 다음페이지 마지막페이지

최종수정일 : 2020-08-10

  • 정보제공부서 : 감사담당관 청렴팀
  • 전화번호 : 032-625-2182
문의하기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