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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충처리방침 제정 및 고충처리위원회 구성
작성일 2010-04-08 조회수 2502

1. 목 적 : 기존에 참소함을 통해 고충처리 과정을 보완하여 좀 더 체계적인 기반을 통해 근로자의 고충을 공정하게 대처하기 위하여 고충처리방침과 고충처리위원회를 구성하고자 함

2. 변경내용

구분

기 존

변 경

고충처리접수

참소리함

고충처리위원, 직원게시판, 참소리함

고충처리위원

임원단

(관장, 총무부장, 복지부장, 복지과장)

기관대표 : 관장, 총무부장

근로자대표 : 권아현, 김현웅

고충처리

개선처리공고

직원전체회의

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사원에서 서면통보 및 직원전체회의 공고

 

3. 적용범위 : 전직원(복지관, 가정봉사원파견센터, 지역아동센터)

첨부파일 고충처리방침.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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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21-12-02 10:32:32.0

  • 정보제공부서 : 복지정책과,아동청소년과,도시농업과, 식품위생과
  • 전화번호 : 032-625-4831~2,4834,2987,4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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