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동행정복지센터

  • 부천시홈
  • 로그인
  • 회원가입

상동 행정복지센터

전체메뉴
주민센터안내 새로운 부천시가 찾아갑니다

주민센터안내

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부천시 상2동 새마을 부녀회, ‘사랑의 반찬나누기’ 실시

담당부서 민원행정과/ 담당자 공희정/ 전화번호 625-5870/ 작성일 2016-09-09
부천시 상2동 새마을 부녀회, ‘사랑의 반찬나누기’ 실시 부천시 상2동 새마을 부녀회, ‘사랑의 반찬나누기’ 실시

부천시 상2동 새마을 부녀회, ‘사랑의 반찬나누기’ 실시

 

부천시 상2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조규옥)가 지난 27일 중복을 맞아 무더위 속에서 여름을 나는 홀몸어르신과 소외이웃을 위해‘사랑의 반찬나누기’행사로 삼계탕과 밑반찬을 직접 만들어 20가구에 전달했다.

 

부녀회는 매년 꾸준히 삼복더위가 찾아올 때마다 상2동 행정복지센터에 모여 정성스럽게 밑반찬을 만들어 홀몸어르신과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왔다.

 

이번 밑반찬 나누기는 김치, 오이지 등의 밑반찬뿐만이 아니라 중복을 맞아 무더위를 넘기시도록 삼계탕 20그릇도 함께 전달했다. 조규옥 부녀회장은“이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야 하는 분들에게 힘이 되고자 밑반찬 봉사를 추진했으며, 삼계탕도 드시고 건강한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국 상2동 민원행정과장은 “7월 4일 행정복지센터가 출범한 이래 처음으로 열린 부녀회 행사가 이웃과 함께 정을 나누는 행사로 진행돼 더욱 의미 있었고, 더위 속에서도 나눔을 실천한 새마을 부녀회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이런 좋은 행사가 이어져 우리 마을이 이웃 간 정이 넘치는 살기 좋은 상2동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