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민원과 테이블
부서업무
민원과
  1. 1. 민원사무의 종합조정 및 지도감독
  2. 2. 민원업무 전반에 대한 제도개선 연구
  3. 3. 민원편의 시책 개발
  4. 4. 방문민원 만족도 조사 관리
  5. 5. 야간민원실 운영
  6. 6. 민원실 환경개선
  7. 7. 행정종합정보센터 운영
  8. 8. 행정사 관련 업무
  9. 9. 행정서비스헌장 추진
  10. 10. 주민등록에 관한 사항
  11. 11. 인감 · 본인서명 업무
  12. 12. 어디서나 민원 발급
  13. 13. 전자민원 정부24 운영
  14. 14. 무인민원발급기 운영 관리
  15. 15. 민원사무전용 공인 관리
  16. 16. 일반유기민원 종합관리
  17. 17. 민원1회방문처리제 운영에 관한 사항
  18. 18. 출입국 사실증명 발급 및 권한 승인
  19. 19. 외국인등록 업무에 관한 사항
  20. 20. 여권 등의 발급 · 재발급 신청 접수
  21. 21. 신청인의 확인 등 심사
  22. 22. 여권 등의 교부
  23. 23. 여권의 기재사항 변경
  24. 24. 여권의 반납명령에 따른 직접회수
  25. 25. 수수료 징수결의
  26. 26. 생활불편민원 접수 · 처리에 관한 사항
  27. 27. 불친절 민원의 접수 · 상담 · 조사 · 처리 · 관리 등에 관한 사항
  28. 28. 민원상담실 운영
  29. 29. 민원지표 운영
  30. 30. 전철역 민원센터 운영
  31. 31. 콜센터 운영
  32. 32. 콜센터시스템 관리
  33. 33. 콜센터 민간위탁
  34. 34. 가족관계 등록부 · 제적부의 관리
  35. 35. 가족관계등록 제신고의 처리 및 과태료 부과 · 징수
  36. 36. 가족관계등록 사항별 증명서의 발급 및 열람
  37. 37. 신원조회 및 회보에 관한 사항
  38. 38. 수형인명부의 관리
  39. 39. 토지 관련 제증명 발급
  40. 40. 건축 관련 제증명 발급
  • 정보제공부서 : 민원과 민원팀
  • 전화번호 : 032-625-2421
문의하기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