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 행정정보공동이용이란

    국민이 인 ·허가 등 각종 민원신청 시 필요한 별도의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업무담당자가 공동이용 시스템으로 확인하여 민원을 처리함으로써 국민 편의성과
    효율성을 제고하는 전자정부서비스입니다.

행정기관에 제출하지 않아도 되는 구비서류 : 135 종

  • 행정정보공동이용 현황 다운로드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되는 기관 : 455개 기관

  • 공동이용 대상 기관 현황 다운로드

행정정보공동이용센터

  • 행정정보공동 이용센터바로가기
  • 정보제공부서 : 민원과 민원팀
  • 전화번호 : 032-625-2422
문의하기

홈페이지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